코리아필름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 19금 <개는 바지를 입지 않는다> 10월 1일(목) 디지털 최초 개봉! 본문

뉴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 19금 <개는 바지를 입지 않는다> 10월 1일(목) 디지털 최초 개봉!

코리아필름 2020. 9. 28. 11:36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석권한 화제작  <개는 바지를 입지 않는다 Dogs Don't Wear Pants>가 오는 10월 1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우연히 방문한 SM 클럽에서 낯선 여자에게 ‘마조히즘’의 짜릿한 쾌락을 경험하고, 중독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개는 바지를 입지 않는다>가 오는 10월 1일(목)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개는 바지를 입지 않는다>는 전 세계 유수 영화제 10회 이상 초청과 제52회 시체스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작품성과 예술성을 일찌감치 인정받은 화제작이다. 특히, 지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단순히 소재의 강렬하고 자극적인 표면을 벗어나 ‘인간’을 비춰주는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를 PG13 등급으로 만들어 버리는 우리 북유럽 칭구들”, “짜릿한 치유물 휴머니즘 영화” 등의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러한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가죽 채찍을 든 주인공의 모습은 영화의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상승시키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9금 장르의 새로운 기준이 될 영화 <개는 바지를 입지 않는다>는 오는 10월 1일(목)부터 다양한 플랫폼(KT Olleh TV, SK Btv, LG U+ 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