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누적 판매 1,000만 부 돌파한 후지타 작가의 동명 만화 원작!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10월 16일 개봉 확정 본문

뉴스

누적 판매 1,000만 부 돌파한 후지타 작가의 동명 만화 원작!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10월 16일 개봉 확정

코리아필름 2020. 9. 28. 11:14

-  <은혼> <첫키스만 50번째> 후쿠다 유이치 감독 & 각본!

- <킹덤> <히로인 실격> 야마자키 켄토 X <식물도감> 타카하타 미츠키 주연!

<은혼> <첫키스만 50번째>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신작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ヲタクに恋は難しい>가 10월 16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월 16일 개봉을 확정하며 커플 탄생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는 애니메이션 오타쿠로 취미생활을 필사적으로 숨기고 살던 ‘나루미’와 소꿉친구이자 게임 오타쿠 ‘히로타카’가 만나 벌어지는 연애 초보 파란만장 러브 스토리.

누적 판매 1,000만 부를 돌파, 21세기 로맨틱 코미디 만화 중 유일하게 권당 100만 부 이상이 판매된 인기 만화 후지타 작가의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는 2018년 후지TV에서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되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 영화 제작 전부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영화는 <은혼> <첫키스만 50번째>로 코믹부터 달달한 로맨스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호평 받으며 대세 감독으로 자리 잡은 후쿠다 유이치가 메가폰을 잡아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연출 내공을 바탕으로 원작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예고해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히로인 실격> [데스노트] <킹덤>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작품마다 다양한 얼굴을 보여주는 야마자키 켄토와 <식물도감> <고양이 여행 리포트>로 국내에도 얼굴을 알린 타카하타 미츠키가 호흡을 맞춰 취미에는 열정적이지만 연애에는 풋풋한 두 캐릭터를 선보이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10월 16일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나루미와 히로타카의 모습은 머리색, 옷의 색감 등 원작 속 캐릭터를 완벽 재현해 마치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높은 싱크로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황홀한 밤하늘을 배경으로 서로를 안고 있지만 시선은 상대방의 등 뒤, 취미생활로 고정되어 있어 덕질은 만렙, 연애는 쪼렙인 둘의 연애가 순탄하지만은 않을 것을 예고해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연애보다 덕질이 쉬웠던 두 남녀의 파란만장 러브스토리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는 10월 16일 개봉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