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개봉영화] <펄프 픽션> <페이스 오프> 의 명품 배우 ‘존 트라볼타’의 화려한 귀환! <스피드 킬> 국내 개봉 확정 본문

뉴스

[개봉영화] <펄프 픽션> <페이스 오프> 의 명품 배우 ‘존 트라볼타’의 화려한 귀환! <스피드 킬> 국내 개봉 확정

코리아필름 2020. 9. 3. 16:47

‘존 트라볼타’ 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스피드 범죄 액션 영화 <스피드 킬>이 국내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스피드 보트 레이싱 챔피언이자 백만장자 ‘벤 아로노프’가 이중생활을 즐기다 마약 밀매 범죄에 조직과 엮이게 되면서 곤경에 처하게 되는 범죄 액션 영화 <스피드 킬>이 개봉을 확정하고, 눈을 떼기 힘든 강렬한 매력을 가진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 했다.

명작 액션영화 <펄프 픽션>과 <페이스 오프> 에서 최고의 범죄액션 연기를 보여주었던 배우 ‘존 트라볼타’가 <스피드 킬>의 주연을 맡아 화제다. ‘존 트라볼타’는 스피드 보트 레이싱 챔피언 이자 백만장자인 ‘벤 아로노프’로 화려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마약밀매 범죄에 손을 댄 백만장자 사업가 ‘벤 아로노프(존트라볼타)’의 위험천만한 아우라를 담아 이목을 집중 시킨다. 또한 강렬하게 석양이 지는 배경으로 나타난 ‘에밀리(캐서린 위닉)’와 ‘셸리 카츠(마이클 웨스턴)’의 모습에서 각 인물들의 만남이 만들어 낼 기구한 운명과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쏟아지는 달러, 총탄이 박힌 프레임과 함께 보여지는 달리는 보트와, 석양이지는 붉은 배경은 앞으로 일어날 범죄에 대한 강렬한 에너지와 스피드한 추격 액션을 보여줄 것을 암시한다. 여기에 배경과 함께 “액션의 끝장이 지금 시작된다!” 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눈을 뗄수 없는 ‘웰메이드’ 끝장 액션을 보여줄 것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 시킨다.

최고의 액션 배우이자 흥행보증수표 배우 ‘존 트라볼타’ 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영화 <스피드 킬>은  국내 개봉을 확정, 강렬한 범죄 액션의 매력으로 극장가를 완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