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 블락비 '태일'부터 이기찬, 모세까지 총출동! 바로 오늘, 공식 OST 발매! 본문

뉴스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 블락비 '태일'부터 이기찬, 모세까지 총출동! 바로 오늘, 공식 OST 발매!

코리아필름 2020. 9. 3. 12:18

다채로운 볼거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을 예고한 K-POP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가 국내 대표 K-POP 스타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인 OST를 공식 발매했다. 

대한민국 대표 성우와 K-POP 스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가 9월 3일(목) 낮 12시, 바로 오늘 공식 OST를 발매한다.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밤마다 남몰래 궁궐 밖으로 나가는 호기심 많은 ‘리아’ 공주가 신비한 능력을 갖춘 소년 ‘테오’를 만나 환상적인 세계를 모험하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출시된 OST 앨범은 영화 속 환상적인 모험의 설레는 감정을 담아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의 메인 주제곡인 ‘사랑은 마술’은 블락비 - 태일이 참여했고, 이기찬 & 임채운의 ‘내 마음의 별’, 모세 & 임채운의 ‘니 이름을 불러봐’까지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에 꼭 맞는 목소리와 분위기로 가득 찬 곡이 담겨 있다. 

특히 메인 주제곡 ‘사랑은 마술’은 사랑에 빠진 설레는 감정을 블락비의 메인 보컬인 태일의 목소리가 더해져, 노래만으로도 듣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박성진 음악 감독이 작곡에 참여했고,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2002 서울가요대상 올해의 작사가상에 빛나는 싱어송라이터인 심현보가 전체 작사에 참여해 신뢰도를 높인다.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의 OST 앨범은 3일(목) 낮 12시부터 공식 발매되어,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바이브, 플로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영화만큼이나 다채로운 음악이 더해진 K-POP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오는 9월 17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