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K-POP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 남도형X박지윤X장광 등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성우진 총출동! 본문

뉴스

K-POP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 남도형X박지윤X장광 등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성우진 총출동!

코리아필름 2020. 8. 19. 10:48

- <겨울왕국>부터 <슈렉>까지 대한민국 대표 성우들이 모였다!

- 영화의 완성도와 캐릭터 매력을 한층 UP시킨 명품 보이스 주역!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선사할 판타지 K-POP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에 뛰어난 연기로 스타성까지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성우 남도형, 박지윤, 장광이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커지고 있다.


K-POP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에 남도형, 박지윤, 그리고 장광까지 이름만 들어도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베테랑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은 사실이 알려지며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밤마다 남몰래 궁궐 밖으로 나가는 호기심 많은 ‘리아’ 공주가 신비한 능력을 갖춘 소년 ‘테오’를 만나 환상적인 세계가 펼쳐지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리아 공주’에는 천만 관객을 달성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겨울왕국> '안나'의 목소리 연기로 탁월한 실력을 보여준 성우 박지윤이 참여했다. 발랄하면서도 활기찬 목소리로 연기, 캐릭터의 특성을 완벽하게 표현해내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그런 ‘리아 공주’에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줄 마술 소년 ‘테오’ 역에는 성우 남도형이 맡았다. 남도형은 <레이디 버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등 국내외 애니메이션은 물론 블록버스터 우리말 더빙까지 맡으며 실력을 인정받은 성우이다. 리아 공주를 응원하는 조력자이자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기를 좋아하는 소년을 고스란히 보여줄 예정이어서, 성우 박지윤과의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도가니>로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준 것은 물론 <라이온 킹>, <슈렉> 등 목소리 연기를 맡으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성우 및 배우 장광이 ‘스탄 장군’ 역을 맡았다. 이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성우진이 합세한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높은 완성도는 물론 재미까지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국내 제작진이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한 순수 국내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2017년 아시아-EU 카툰네트워크 최우수 프로젝트에 선정되었고, 2018년 프랑스에서 개최된 ‘Cartoon-Movie’에 아시아 기업 최초로 초청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Cartoon-Movie’는 매년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애니메이션 대표 행사로, 41개국 이상의 해외 기업들이 참여해 각국의 애니메이션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그 의미가 깊다. 또한, K-POP과 마술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요소가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험과 사랑, 따뜻한 가족애까지 담은 최고의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주제가에는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태일을 비롯해 이기찬, 모세 등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뮤지션이 참여해, 듣는 재미까지 갖춘 순수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노래와 귀 모두를 사로잡을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오는 9월 17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