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반도> 뛰어넘고 올 여름 최고 흥행작 등극! 본문

뉴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반도> 뛰어넘고 올 여름 최고 흥행작 등극!

코리아필름 2020. 8. 19. 10:11

- 누적 관객수 381만 관객 돌파 기염 & <반도> 제치고 올 여름 최고 흥행작 등극!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14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개봉 3주차에도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적수 없는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누적 관객수 381만 관객을 돌파하며 <반도>를 뛰어넘고 올 여름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액션으로 압도적인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수 3,811,088 명 관객을 동원하며 <반도>(누적 관객수 3,792,820 명)를 제치고 올 여름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14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는 진기록을 세우며 400만 관객 돌파까지 목전에 두고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독보적인 캐릭터와 리얼 액션으로 영화 팬층까지 형성하며 대중과 영화 마니아를 모두 사로잡은 올 여름 최고의 흥행작으로 자리잡은 바, 개봉 3주차에도 변함 없이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하고 있어 앞으로 이뤄낼 흥행 행보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폭발적인 입소문과 흥행 신드롬까지 보여주며 올 여름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절찬 상영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