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새로운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의 탄생! 영화 '파묘' 언론시사회 | 장재현 감독, 최민식, 김고은 Kim Go Eun, 유해진, 이도현(군복무) 본문

뉴스

새로운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의 탄생! 영화 '파묘' 언론시사회 | 장재현 감독, 최민식, 김고은 Kim Go Eun, 유해진, 이도현(군복무)

코리아필름 2024. 2. 21. 09:09

2024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오컬트 미스터리 '파묘'가 2월 20일(화) 오후 2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https://youtu.be/Qt0SopSHa9o

 

오는 2월 22일(목)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로,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땅을 찾는 풍수사 ‘상덕’으로 변신한 최민식은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로 스크린을 압도한다. 원혼을 달래는 무당 ‘화림’으로 분한 김고은은 세심한 연기력으로 ‘화림’에 완전히 녹아들며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유해진은 예를 갖추는 장의사 ‘영근’ 역을 맡아 흠잡을 수 없는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마지막으로 파격적인 비주얼로 스크린 데뷔를 알린 이도현은 경문을 외는 무당 ‘봉길’로 분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여기에 <사바하>, <검은 사제들> 등 오컬트 장르를 이끄는 장재현 감독의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파묘>는 스크린을 뚫고 나오는 강렬한 장르적 재미를 선보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