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개봉영화] '리틀 포레스트' 이가라시 다이스케 원작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 프리미어 굿즈패키지 상영회 개최! 본문

뉴스

[개봉영화] '리틀 포레스트' 이가라시 다이스케 원작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 프리미어 굿즈패키지 상영회 개최!

코리아필름 2020. 9. 18. 13:15

- 9/26(토), 9/27(일) 프리미어 굿즈패키지 상영회 2회 확정! 

애니메이션화를 통해 원작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극대화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는 <해수의 아이>(海獣の子供 / Children of the Sea)가 개봉 전 누구보다 먼저 영화를 관람하는 국내 최초 프리미어로 역대급 비주얼의 굿즈패키지 상영회를 개최한다.

아름답고 신비한 아쿠아 판타지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는 외로운 소녀 ‘루카’가 신비한 바다소년 ‘우미’와 ‘소라’를 만나 함께한 여름날의 환상 동화를 그린 작품이다. 믿고 보는 원작과 실력파 제작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기대작으로 스크린에서 환상적인 스토리를 폭발적인 미학의 영상으로 펼쳐 보일 예정이다.


<해수의 아이>가 9월 30일 개봉에 앞서 26일(토)과 27일(일) 양일간 국내 최초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동시에 한정판 굿즈를 소장할 수 있는 프리미어 굿즈패키지 상영회를 확정했다. 매 소재마다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해온 작품인만큼 작품과 굿즈에 대한 영화 팬들의 기대치가 고조된 가운데, 이를 충족하는 역대급 굿즈패키지가 공개돼,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된다.

이번 프리미어 굿즈패키지 상영회를 위해 특별 제작된 한정판 굿즈는 영화의 핵심 비주얼이 담긴 뱃지와 포스터로 구성되었다. 먼저 <해수의 아이> 루카 뱃지는 메인 포스터의 핵심 키아트 ‘루카’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청량감 넘치는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지도 메인 포스터 배경 이미지의 연결이다. 여기에 페트(PET) 소재의 투명 카드를 삽입해 영화 속 주요 공간 중 하나인 아쿠아리움의 컨셉을 적용했으며, 바다소년 우미와 소라의 캐릭터와 바다생물들의 이미지가 한층 생동감 있게 표현됐다. 또 다른 구성인 홀로그램 티저 포스터(A3) 또한 특별 후가공 인쇄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진행되는 <해수의 아이> 프리미어 굿즈패키지 상영회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역대급 비주얼의 굿즈만큼 압도적인 영상미와 음악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마성의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는 2020년 9월 30일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