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개봉영화] 최초의 일렉트로닉 사운드 추적 스릴러 <사운드웨이브> 메인 예고편 공개 본문

예고편&뮤비&메이킹

[개봉영화] 최초의 일렉트로닉 사운드 추적 스릴러 <사운드웨이브> 메인 예고편 공개

코리아필름 2020. 9. 17. 10:09

음파를 추적해 과거의 소리와 대화를 듣는다는 독창적인 스토리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일렉트로닉 사운드 추적 스릴러 <사운드웨이브>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음파를 추적해 과거의 소리와 대화를 들을 수 있는 혁신적인 장치를 발명한 천재 소년 '벤'의 위험천만한 사운드 추적 스릴러 <사운드웨이브>(감독 딜런 K. 나랑)는 음파의 원리를 이용해 지나간 과거를 다시 듣는다는 신선한 소재의 스토리로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최고 작품상, 각본상, 감독상, 촬영상, 남우주연상, 조연상 등 13관왕 및 1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화제를 모았으며, 하이 컨셉의 공상과학 아이디어를 특수효과에 의존하지 않고 참신한 연출로 선보여 SF 대작을 보는 듯한 스릴과 쾌감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음파를 찾아 증폭하는 신개념 오디오 장치를 개발한 ‘벤’이 지나간 과거의 대화를 다시 들으며 의문의 범죄사건 해결에 도움을 주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벤’의 장치를 좋은 일에 쓰길 권유하는 형사 ‘메이시’와 세상에 없는 혁신적인 발명품을 차지하기 위해 비밀조직이 접근하면서 예상치 못한 위험에 빠지는 모습을 예고하며 앞으로 그에게 벌어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스틸 비주얼과 오디오의 영리한 연출이 특히 인상적인 <사운드웨이브>는 발소리, 호흡, 맥박 등 모든 사운드가 생생한 배경음악처럼 플레이되어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시각적, 사운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몰입감을 높이고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음악과 음향효과에는 최초의 가상현실 블록버스터 <레디 플레이어 원>(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과 웰메이드 호러 스릴러 <인비저블맨>(감독 리 워넬)의 실력파 제작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디 플레이어 원> <인비저블맨> 제작진이 선사하는 최초의 일렉트로닉 사운드 추적 스릴러 <사운드웨이브>는 9월 24일(목) 개봉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