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개봉영화] 9월 인기시리즈 애니메이션 극장판 개봉러시!! <극장판 미니특공대> VS <극장판 엉덩이 탐정> VS <극장판 포켓몬스터> 본문

예고편&뮤비&메이킹

[개봉영화] 9월 인기시리즈 애니메이션 극장판 개봉러시!! <극장판 미니특공대> VS <극장판 엉덩이 탐정> VS <극장판 포켓몬스터>

코리아필름 2020. 9. 14. 11:14

- 업그레이드된 추리 액션!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

- 햄버거 괴물 군단!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

- 3D 포켓몬 배틀!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

전 세계 천만 부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부터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까지 9월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인기 시리즈 애니메이션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먼저 오는 9월 24일 극장&VOD 동시 개봉을 확정 지은 <극장판 엉덩이 탐정: 텐텐마을의 수수께끼>는 무당벌레 유적에 잠든 전설의 보물을 찾기 위한 ‘엉덩이 탐정’과 ‘엉덩이 댄디’의 기상천외 추리모험. 재능TV, 대교어린이TV, 애니원, 애니박스 등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엉덩이 탐정 시즌2]에 이어 두 번째 극장판으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전 세계 누적 판매 1,000만 부를 돌파한 원작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은 초등학생 인기 도서로 출간 때마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아왔다. 

이번 극장판은 기존 도서나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던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화려해진 추리 모험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의 액션 어드벤처를 예고한다. 무당벌레 유적을 배경으로 명탐정 ‘엉덩이 탐정’과 고고학 전문 ‘엉덩이 댄디’의 온몸을 내던지는 짜릿한 추리 어드벤처가 펼쳐질 전망이다. 14만여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전작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에 이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2년 연속 가수 ‘노라조’가 OST에 참여, ‘인디아나 존스’풍으로 탄생한 주제곡이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오는 9월 30일 개봉하는 <극장판 미니특공대: 햄버거괴물의 습격>은 햄버거만 먹는 세상을 만들려는 역대 최강 빌런 브레이커J와 햄버거 괴물 군단에 맞서는 미니특공대의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약 8만 명 관객을 동원한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에 이은 다섯 번째 시리즈로 SNS 스타로 돌아온 볼트와 함께 감자 괴물, 닭다리 괴물 등 역대급 빌런의 등장이 강렬한 액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부동의 메가히트 콘텐츠 포켓몬스터의 22번째 모험을 그린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이 9월 30일 개봉한다. 포켓몬스터 극장판 시리즈 중 최고로 회자되는 첫 번째 극장판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은 강력한 힘을 지닌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이끄는 복제 포켓몬 군단에 맞서 환상의 포켓몬 뮤와 함께 지우와 친구들이 펼치는 FULL 3D 배틀 어드벤처. 

영화는 월드와이드 수익 1위에 빛나는 <포켓몬스터 – 뮤츠의 역습>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사상 최초 FULL 3D 기술력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유전자 조작으로 인간에 의해 탄생한 전설의 포켓몬 뮤츠와 멸종한 것으로 알려진 환상의 포켓몬 뮤의 등장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인간에 대한 역습을 선언한 뮤츠가 선보일 무시무시한 공격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기대감을 높이기 때문이다. 포켓몬과 복제 포켓몬의 운명을 건 사상 초유의 대결은 압도적인 스케일은 물론, FULL 3D가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생동감으로 잊지 못할 쾌감을 전할 예정이다. 역대급 포켓몬 배틀 어드벤처를 선보일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은 올 추석 어린이들에게 선물 같은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