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도전! 최고의 제작진과 K-POP의 화려한 만남!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 9월17일 개봉 확정! 본문

뉴스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도전! 최고의 제작진과 K-POP의 화려한 만남!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 9월17일 개봉 확정!

코리아필름 2020. 8. 15. 13:54

최고의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진과 K-POP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가 오는 9 17일 개봉을 확정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올가을 특별한 세계로 초대할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가 오는 917일 개봉을 확정하고, 마법 같은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밤마다 남몰래 궁궐 밖으로 나가는 호기심 많은 리아공주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소년 테오를 만나 환상적인 세계가 펼쳐지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국내 제작진과 글로벌 시나리오 그룹이 만나 탄생된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2017년 아시아-EU 카툰네트워크 최우수 프로젝트에 선정되었고, 2018년 프랑스에서 개최된 Cartoon-Movie에 아시아 기업 최초로 초청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Cartoon-Movie는 매년 프랑스에서 개최되는 애니메이션 대표 행사로, 41개국 이상의 해외 기업들이 참여해 각국의 애니메이션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그 의미가 깊다.


로미오와 줄리엣을 모티브로 동양적인 정서를 담아낸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 K-POP과 마술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요소가 더해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험과 사랑, 따뜻한 가족애까지 담은 최고의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영화의 OST에는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태일을 비롯해 이기찬, 모세 등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이 참여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정윤철 감독은 공주의 판타지를 보여줌과 동시에 내 딸이 용기 있는 아이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밝혀, 올가을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매지컬 : 공주를 웃겨라>는 오는 9 17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