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개봉영화] 동남아시아 사로잡은 레전드 코믹호러 <피낙 2> 9월 10일 오늘 만난다! 본문

예고편&뮤비&메이킹

[개봉영화] 동남아시아 사로잡은 레전드 코믹호러 <피낙 2> 9월 10일 오늘 만난다!

코리아필름 2020. 9. 10. 09:53

태국을 휩쓸었던 코믹호러 <피낙>의 후속 작품이 국내 관객을 찾는다. 이번 작품 역시 대만과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개봉, 베트남에서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폭발적인 위력을 보여준 <피낙 2>가 오늘 서비스를 시작했다.

어이 없는 소원 때문에 사원에 들어간 세 친구가 승려의 길을 걷는 사람마다 죽음을 맞는 저주의 사원에 들어가며 벌어지는 쌉소름 코믹호러 <피낙>은 2019년 태국을 휩쓸며 무서운 힘을 보여줬다. 2020년 가을, 바로 오늘 끝나지 않는 저주가 다시 시작된다. 승려의 길을 포기한 뒤 죽음의 문턱을 넘나드는 두 친구가 살벌한 저주를 풀기 위해 다시 사원으로 돌아오며 벌어지는 레전드 코믹호러 <피낙 2>가 그 주인공.

이번 작품은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에서 짐작할 수 있듯, 더욱 강력한 웃음과 공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존 <피낙> 이야기가 승려가 되지 않아 벌어진 저주의 이야기를 그렸다면, 이번엔 다시 승복을 벗으려는 자들에게 내려진 저주의 이야기로 전작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이어간다. 더욱 막강해진 저주로 관객들에게 긴장감을 안겨주는 한편, <피낙> 시리즈의 매력 중 하나인 코믹함 또한 놓치지 않고 있어 빅재미를 기대케 한다. 특히 전작에서 발군의 코믹 연기를 보여주었던 ‘발룬’(윗타왓 랏타나분바라미), ‘퍼스트’(부리팟 베즈봉사테챠밧) 캐릭터의 콤비는 이번 작품에서도 큰 한 몫을 할 예정이다. <피낙>의 매력을 한껏 배가시켰던 기존 배우들의 활약도 그대로이다. 여기에 국내 관객들에게는 익숙한 이름 ‘도민준’이란 캐릭터명으로 태국 스타 배우 ‘피라비치 아타칫사타폰’이 지원사격을 나서 또다른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에서는 개봉해 뜨거운 사랑은 받은 <피낙2>는 오늘 개봉, 관객들과 만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