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필름

신민아X이유영, 두 '디바'의 역대급 미스터리 스릴러가 온다! <디바> 9월 23일(수) 개봉 확정! 본문

뉴스

신민아X이유영, 두 '디바'의 역대급 미스터리 스릴러가 온다! <디바> 9월 23일(수) 개봉 확정!

코리아필름 2020. 9. 1. 12:22

- 다이빙과 미스터리 스릴러의 만남! 신민아X이유영X이규형의 열연까지!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의 열연, 그리고 다이빙 소재와 스릴러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디바>가 9월 23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디바>가 9월 23일(수) 개봉을 확정했다. 배우 신민아의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이유영, 이규형의 명불허전 연기력 폭발까지 예고하며 화제를 모은 <디바>는 다이빙이라는 매력적인 소재와 스릴러 장르의 신선한 만남으로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디바>를 통해 다이빙 선수로 변신한 신민아와 이유영의 각고의 노력이 담겨있는 것은 물론이고, <가려진 시간> 각본, <택시운전사> 각색의 조슬예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여성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하여 완성시킨 독보적인 분위기로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이처럼 전에 없던 강렬하고 아름다운 미스터리 스릴러로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 영화 <디바>는 9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Comments